기부천사 필수 아이템 Donor-Advised Funds

Donor-Advised Funds란?

Donor-Advised Funds는 기부자(donor)가 세금 혜택을 받고, Tax Planning도 가능하며 택스 관련 모든 기록도 펀드에서 관리해 줘서 편리하게 원하는 단체에 기부(donation)하는 방법이다. Donor-Advised Funds에 저축(contribution)한 금액은 소득 공제를 받고, Donor-Advised Funds에서 Tax Free로 불릴 수 있고,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단체에 기부를 할 수 있다.

Donor-Advised Funds에 저축(contribution) 금액은 소득 공제 대상

Donor-Advised Funds에 저축(contribution) 금액은 소득 공제(Deduction)를 받는다. 소득 공제(Deduction)는 itemized deductions을 하는 경우에만 유효하고, 표준 공제를 한다면 의미가 없다.

itemized deductions의 itemizing threshold를 넘기기 위해 필요하면 몇 년 치 기부 금액을 한꺼번(bunching strategy)에 저축(contribution)한 후에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단체에 기부할 수 있다.

최대의 택스 혜택을 보기 위해서는 주식으로 Donor-Advised Funds에 저축하는 것이 좋다.

Donor-Advised Funds에서 Tax Free로 증식

401K에서 펀드에 투자하는 것처럼 Donor-Advised Funds에서 펀드를 선택해서 Tax Free로 불려서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단체에 기부할 수 있다.

소득 공제 및 택스 서류들 자동으로 기록됨

소득 공제 등의 택스 관련 모든 기록을 Donor-Advised Funds에서 자동으로 해주어 편리하다.

Donor-Advised Funds 관리 비용

Donor-Advised Funds 관리 비용이 있다. 예를 들어, 피델리티는 Donor-Advised Funds 잔액이 $500,000 이상이면 0.30%, $500,000 이하이면 0.6% 또는 $100 중에 큰 금액을 관리비가 있다.

게시 범주: Tax